웹툰보기
PDF다운로드
퀴즈
인쇄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배경
Hope for Healthy Life  남다른 건강법

 행복한 엄마,멋있는 개그우먼,김지선・김혜선 모녀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엄마와 함께 예쁘게 단장하고 나타난 혜선이가 잔뜩 들뜬 모습이다. 이곳저곳 둘러보면서 장난기 가득한 얼굴을 하고 있다. 안 그래도 평소 늦잠을 자던 혜선이는 엄마와 오랜만의 촬영에 신이 났는지,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힘을 내려면 밥을 먹어야 한다며 아침밥까지 챙겨먹었다고 했다. 카메라 셔터와 함께 플래시가 반짝이자 누가 먼저 시키지도 않았는데 허리에 손을 얹으며 제법 프로다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엄마 방구 뿡!”하며 장난치는 모습이 엄마 김지선의 유쾌하고 밝은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었다.
개그우먼 김지선은 1990년 데뷔하자마자 누구에게도 없던 본인만의 개그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당시 그녀가 선보인 개그는 북한앵커의 성대묘사. 이전에는 없던 신선한 충격과 웃음포인트에 사람들은 그녀가 귀순한 여배우가 아닌가라는 오해를 할 정도였다.

꼬물거리던 아기는 어느새 어엿한 숙녀로 자라있었다. 개그우먼 김지선의 딸 혜선이는 오빠 셋을 둔 넷째이자 막내딸이다. 귀여움을 독차지한 건 두말하면 잔소리일 터. 그래서 더 수줍고 새침데기일 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이것저것 호기심 많고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는 더 없이 씩씩한 모습이었다. 활짝 만개한 시원한 웃음이 엄마를 꼭 닮아있었고, 두 모녀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마치 친구 사이를 보는 듯 했다. 왕보영 기자 사진 최병준(Mage studio) 메이크업/헤어 제니하우스 청담점 임미현 원장, 이지현 팀장 스타일링 곽윤정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