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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이체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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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자동이체 신청

자동이체 신청에 대한 설명은 본 이미지 하단에 나열 하였습니다.

  1. 01번 자동이체 보험을 선택합니다.
  2. 02번 자동이체 보험을 선택하면 하단에 납부자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서 자동이체 가능한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3. 03번 자동입력된 예금주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합니다.
  4. 04번 거래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고, [계좌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서 계좌확인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5. 05번 자동입력된 신청인 정보를 확인합니다. 자동 입력된 정보가 맞지 않는 부분은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이체 희망일: ※ 출금(매달 10일: 공휴일 시 다음날) 3일 전까지 자동이체 신청 시에는 납부 마감일 기준 최종고지월(당월고지)분부터 신청하신 자동이체계좌에서 출금되며, 이전 미납분 자동이체 수납은 공단 지사로 문의 바랍니다. (1577- 1000) ※ 자동이체 서비스 제공시간: 평일 09:00~20: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6. 06번 입력된 정보를 확인하신 후 [자동이체] 버튼을 클릭하세요.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이전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