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사부작

언제나 좋은 꿈만 꾸세요!

행복 가득한 드림캐처 만들기

여러분의 임인년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건강한 사부작에서는 좋은 꿈만 꾸게 해준다는 드림캐처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 드림캐처를 만들면서 따뜻함을 느꼈다는 기분 좋은 후기들을 통해 모든 분에게 행복한 기운이 가닿길 희망합니다.

김보경
최근 언니가 자취를 시작했는데, 가족과 떨어져 있다 보니 불안해하더라고요. 그때 사부작 키트 만들기가 눈에 딱 들어왔어요. 손재주가 없는 저에겐 큰 도전이었지만 동영상을 따라 하며 예쁘게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언니가 좋아하는 모습에 너무 기뻤어요. 드림캐처로 언니의 잠자리가 더 편안해질 거라 믿습니다.

김보경 독자가 보내준 드림캐처 이미지

이은선
당첨 문자를 받는 순간, 코로나19로 지루한 일상 속에서 재밌는 일을 할 수 있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딸과 함께 만들어 거실에 걸어두면 모두 좋은 잠을 이룰 수 있으리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처음엔 모양이 잘 안 잡혀 여러 번 다시 했는데 줄을 팽팽하게 당기니 조금씩 모양이 나와 기분 좋게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은선 독자가 보내준 드림캐처 이미지

김동숙
나이가 드니 이런저런 꿈을 꾸게 되면서 잠을 설칠 때가 있어요. 한 줄, 두 줄 그물을 엮으면서 지금까지의 악몽과 나쁜 일들이 이 그물에 모두 걸러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 들여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깃털처럼 따뜻하고 좋은 꿈만 꾸게 될 것 같아요. 나만의 드림캐처를 만들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김동숙 독자가 보내준 드림캐처 이미지

신이수
먼저 이렇게 예쁜 드림캐처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려요. 생각만큼 예쁘게 만들어지지 않아 아쉽지만, 만드는 내내 집중하다 보니 업무 스트레스로 우울했던 마음을 잠시나마 잊게 됐습니다. 오늘 정성껏 만든 드림캐처가 좋은 일과 행운을 가져다주겠죠?

신이수 독자가 보내준 드림캐처 이미지

이재윤
미숙하지만 마음을 담아서 며칠에 걸쳐 만들었습니다. 저와 가족에게는 2022년이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원하는 일 다 이뤄낼 수 있도록 간절히 기원합니다. 드림캐처의 기운도 함께 할 수 있게 잘 걸어두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재윤 독자가 보내준 드림캐처 이미지

박은경
둘째 육아로 하루하루 지치고 지루한 삶의 연속이었어요. 그런데 드림캐처 만들기에 당첨됐다는 연락을 받으니 막 설레더라고요. 막상 받아보고 내가 해낼 수 있을까 막막했지만 둘째 낮잠 시간마다 틈틈이 동영상을 보며 완성했습니다. 너무 뿌듯하면서 기분도 한결 좋아졌어요. 7살 첫째 좋은 꿈 꿀 수 있게 침대 위에 달아줘야겠어요.

박은경 독자가 보내준 드림캐처 이미지

HOME KIT EVENT

집 안에도 봄이 왔나 봄! 마크라메 꽃 줄 가랜드 만들기

다음호 건강한 사부작 키드 마크라메 꽃 줄 가랜드 이미지 사진 제공 쎄비 니트앤크로쉐

<건강보험> 3월호에서는 화사한 봄기운을 선사하는 마크라메 꽃 줄 가랜드 만들기에 도전하고 싶은 분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한 코 한 코 뜨개질로 완성하는 마크라메 꽃 줄은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나만의 정원을 완성하게 합니다.

* 추첨을 통해 여섯 분께 건강한 사부작 키트를 보내드리오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독자 분들이 보내주신 건강한 사부작 완성품은 4월호에 소개됩니다.

키트 신청 및 후기 등록 방법

  • 메일(webzine@nhis.or.kr) ※ 응모자 성명, 휴대전화 번호, 주소 필수 기재

  • SNS(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건강보험 웹진 링크 공유 및 해시태그 달기)
    필수해시태그 #국민건강보험 #건강한_사부작 #건강보험웹진
    관련해시태그 #DIY #체험키트 #실내취미

  • 신청 마감일 3월 15일까지

  • 후기 마감일 선정된 독자분만 4월 15일까지(완성품 사진 첨부)

2월호 가죽 필통 만들기

신청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완성품의 사진과 함께 만들면서 생긴 에피소드, 소감 등을 이메일과 SNS를 이용해 보내주세요. 4월호에 소개됩니다.

지금 보는 페이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