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사부작에서는 민속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우리 전통 문화가 담긴 민화 거울 만들기 키트를 보내드렸습니다. 소소하지만 그래서 더욱 즐거운 건강한 사부작의 추억이 담긴 소중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권희윤
건강한 사부작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기뻤습니다. 조용히 만들기를 하며 마음 속 걱정이 가라앉고 집중하고 있는 제 자신이 느껴졌어요. 완성된 거울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했습니다. 저에게 평화로운 시간을 선물해준 건강한 사부작 응원합니다!
김안나
건강한 사부작을 보고 추석에 조용히 보낼 제게 필요한 이벤트인 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키트를 받고 명절 내내 조용히 민화 거울을 만들다보니 한국적인 정서가 명절 기분까지 나게 하더라고요. 기분 좋은 9월을 만들어준 <건강보험> 고맙습니다.
손선경
만들기 상자를 여는 순간 우아한 타원형의 거울과 정감있는 그림에 반하고 말았습니다. 평소에도 사부작거리며 만드는 걸 좋아하는지라 오리고, 붙이고 정신없이 만들었습니다. 고풍스러운 거울을 보니 괜히 몸도 마음도 단아하게 가꾸고 싶어지네요.
양자경
바쁜 일상을 정신없이 보내던 와중에 건강한 사부작 만들기 키트 덕분에 잡념 없이 집중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어요. 완성된 거울을 옆에서 보던 엄마가 너무 마음에 들어 해서 선물로 드렸습니다. <건강보험> 덕분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도 할 수 있었어요.
유지인
선물처럼 도착한 건강한 사부작 거울 만들기 키트! 만들기 어렵지 않아 쉽게 따라할 수 있었어요. 오롯이 제 힘으로 완성한 손거울을 가질 수 있어 기쁩니다. 오랜만에 손으로 무언가를 만들어 본 것 같아요.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었습니다.
장은실
코로나19로 아직 활동이 자유롭지 않아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차에 건강한 사부작 덕분에 독특한 디자인의 손거울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다 만드니 다채로운 빛깔의 거울이 마치 추석 선물처럼 제 손에 있더라고요. 소소한 즐거움을 준 <건강보험> 감사합니다.
사진 제공 코페제주
<건강보험> 10월호에서는 고래 무드등 만들기에 도전하실 분들의 사연을 기다립니다. 본격적으로 밤이 길어지는 계절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어두운 긴긴밤 은은한 빛으로 여러분의 일상을 따스하게 할 고래 무드등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 추첨을 통해 여섯 분께 건강한 사부작 키트를 보내드리오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독자 분들이 보내주신 건강한 사부작 완성품은 12월호에 소개됩니다.
키트 신청 및 후기 등록 방법
①
메일(webzine@nhis.or.kr) ※ 응모자 성명, 휴대전화 번호, 주소 필수 기재
②
SNS(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건강보험 웹진 링크 공유 및 해시태그 달기)
필수해시태그 #국민건강보험 #건강한_사부작 #건강보험웹진
관련해시태그 #DIY #체험키트 #실내취미
•
신청 마감일 10월 17일까지
•
후기 마감일 선정된 독자분만 11월 15일까지(완성품 사진 첨부)
9월호 당첨자
캘리그래피 액자 만들기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완성품의 사진과 함께 만들면서 생긴 에피소드, 소감 등을 이메일과 SNS를 이용해 보내주세요. 11월호에 소개됩니다.
• 완성품 및 사연 마감일 :
10월 17일까지
• 당첨자 :
고경희 6818, 서창원 1290, 주소연 5445 , 정다혜 0782, 이희정 3053, 김아리 7978
※ 당첨되신 분께는 개별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