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제1차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우리 공단은 고객과 소통하고 보다 나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제1차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함을 알려드립니다.
조사대상
건강보험 서비스 경험자
(방문, 전화, 팩스, 우편, 인터넷 등)
조사내용
국민건강보험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만족도
문의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기획부 2팀, (033)736-2715~7
■ 고객님께서 조사 대상자로 선정되실 경우, 국민건강보험의 소중한 고객으로서 설문조사에 적극 참여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통계법」에 의거 철저히 보호되며, 조사 결과는 조사 목적 외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 만족도 조사 시 고객님의 개인정보(주민번호, 주소, 계좌번호 등)는 일체 확인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