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다음과 같이 2가지 인터넷익스플로러의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분 | 제품명 | 작동유형 | 설치조건 |
---|---|---|---|
온라인 백신 | Ahnlab Safe Transation | EXE (선택적 설치) | 선택적설치 |
인증서 | AnySign for PC | EXE | IE 9이하 필수 설치 |
키보드 보안 | TouchEN nxKey | EXE (선택적 설치) | 선택적설치 |
구분 | 제품명 | 작동유형 | 설치조건 |
---|---|---|---|
온라인 백신 | Ahnlab Safe Transation | EXE (선택적 설치) | 선택적설치 |
인증서 | AnySign for PC | EXE | IE 9이하 필수 설치 |
키보드 보안 | TouchEN nxKey | EXE (선택적 설치) | 선택적설치 |
화면보안 | 안TouchEN nxWeb | EXE | IE 10이하 필수 설치 |
인터넷 옵션 클릭 -> 보안 탭 클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 -> 사이트(S)클릭 ->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부분에 *.nhis.or.kr 추가 버튼 클릭 -> 닫기 클릭 ->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통합설치 프로그램은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통합설치 해줍니다.
위 방법으로 장애해결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1577-1000)의 IT 상담사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