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모니터링 조사
전화응대 친절도 모니터링 개요
기간 :
‘19.10~11월
총 표본수 :
4,030콜
조사대상 :
공단 전체 직원(본부, 6개 지역본부, 178개 지사)
조사방법 :
전문조사원에 의한 고객가장조사
조사결과
(단위: 점)
연도별 전화모니터링조사 결과
평가항목
2015
2016
2017
2018
2019
전화상담품질 총점
97.7
95.9
96.9
95.7
96.3
최초수신상태
96.3
92.1
94.6
93.4
96.5
응대태도
98.9
97.9
98.3
97.2
95.9
끝맺음
94.9
94.4
94.9
93.3
97.0
연결예의(연결상태)
99.5
97.9
99.3
98.2
97.8
통화대기시간(수신의 신속성)
6.3초
7.1초
6.1초
7.2초
5.9초
결과보고서(요약)
기준정보
기준정보 표
공시주기
연 1회
작성기준일
2020.3.31
갱신예정일
2021.5.31
작성기준
2019년도 자체 전화응대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임
Contact
CONTACT 상세표
담당부서
고객지원실
전화번호
033-736-2715
담당자
최영규
이메일
youngkyu@nhis.or.kr
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