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한 사부작

귀염뽀짝한
곰돌이 키링으로 힙하게!

가방에 키링 하나쯤 무심하게 달고 다니면 밋밋한 일상에 포인트가 된답니다. 보송보송한 곰돌이 인형에 장식을 붙이고 고리를 달면 완성되는 곰돌이 키링. 솜씨 발휘해 두 마리씩 만든 <건강보험> 독자들의 솜씨 한번 구경해볼게요.

건강한 사부작 - 곰돌이 키링(이가람)

날씨가 쌀쌀해져 밖에 나가는 대신 집에서 간식과 함께 포근한 곰인형 만지며 사부작거리니 마음이 평온해졌습니다. <건강보험>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동봉된 파츠로 조금은 화려하게 장식하며 저의 감성을 가득 담아 만든 곰 인형 두 마리 중 한 마리는 새로운 친구에게 가 그 집에 적응 중이고 또 하나는 제가 늘 들고 다니는 가방에 자리 잡았어요. 힐링하는 시간을 갖게 해준 <건강보험>에 감사 인사 전해요.

건강한 사부작 - 곰돌이 키링(김재홍)

너무 예쁘고 특별한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모를 하고 뒤늦게 택배를 확인했는데 놀람과 기쁨이 교차했어요. 만드느라 시간 가는지도 몰랐습니다. 세트 구성품과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고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차의 룸미러에 두 마리를 매달아두었는데 차량이 흔들릴 때마다 곰돌이 두 마리가 춤을 추듯 리듬을 타는 모습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곤 합니다. 평범한 일상에 이벤트가 되어준 사부작 키트, 고맙습니다.

건강한 사부작 - 곰돌이 키링(정인재)

나른한 오후 시간에 택배 도착 알림 문자가 와서 올 것이 없는데 뭘까? 궁금해하며 열어 보니 지난달 신청한 사부작 키트가 들어 있었어요. 솜씨는 없지만 한땀 한땀 바늘로 귀여운 곰돌이 인형에 액세서리 장식을 달아주었더니 한층 더 귀엽게 완성됐습니다. 실을 끼우다가 바늘을 놓쳐서 찾느라 애먹기도 했지만 짧은 시간 좋은 경험을 하고 검은색의 단순하고 오래된 가방에 장식도 해줄 수 있어 좋았어요. 조금이지만 내 손길이 들어간 키링이라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사부작 - 곰돌이 키링(정진경)

매번 소개되는 건강한 사부작 키트들. 모두 만들어보고 싶은 것들이라 탐이 났지만 이번 귀여운 곰돌이 키링은 딱 보는 순간 정말정말 당첨을 기원했답니다. 여기저기 하나씩 달고 다니는 키링 저도 갖고 싶지만 딸들에게 하나씩 주고 싶었거든요. 사춘기 딸들에게 하나씩 고르라고 한 다음 큰딸은 제가 만들어 선물하고 작은딸은 직접 만들었답니다. 제가 만든 오른쪽은 파츠를 화려하게 붙였고, 작은아이는 심플하고 세련되게 만들었네요. <건강보험> 덕분에 추워지는 계절을 따뜻해 보이는 키링과 함께 보내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HOME KIT EVENT

11월호 건강한 사부작 상품 - 모자이크 타일 냄비받침 사진

북유럽 감성 가득한
모자이크 타일 냄비받침

식탁 위에 북유럽 감성을 채워줄 냄비받침을 함께 만들어보아요. 감각적인 색감과 패턴의 조각 타일을 하나씩 붙이면 완성! 냄비받침 보관용 스탠드도 함께 구성되어 있답니다. 주방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원목 냄비받침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 추첨을 통해 여섯 분께 건강한 사부작 키트를 보내드립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건강한 사부작 완성품은 2024년 1월호에 소개됩니다.

10월호 당첨자

펀치니들 미니러그 & 티코스터

신청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완성품 사진과 만들면서 생긴 에피소드, 소감 등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12월호에 소개됩니다.

완성품 및 사연 접수 마감일
2023년 11월 16일까지

당첨자

김지수 6033 / 국미경 0915 / 김대영 5128 /
김문영 1638 / 유영선 7312 / 문효민 2279

※ 당첨된 분께는 개별 연락드립니다.

키트 신청 및 후기 등록 방법

메일 nhiswebzine@naver.com
*응모자 성명, 휴대전화 번호, 주소 필수 기재

신청 마감일 2023년 11월 16일까지

후기 마감일 선정된 독자분만 2023년 12월 16일까지(완성품 사진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