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징수포털 로그인 후 보험료 납부, 조회/발급서비스 등의 서비스 요청시
페이지가 하얗게 보일 경우(빈 페이지가 나올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본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해보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창을 하나만 열고 다른 창은 모두 닫기

○ 인터넷→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의 ‘원래대로’ 버튼 클릭

○ ‘개인 설정 삭제’ 클릭 후 ‘다시 설정’ 클릭

○ 재부팅

 


위 방법으로 장애해결이 안될 경우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1577-1000)의 IT 상담사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문제는 사용상에 있어 설정값이 변경되어 발생되는 것이므로
초기화를 통해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