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1. 호환성 보기 설정

○ 인터넷 →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호환성 보기 설정 변경'에 사이트 주소(nhis.or.kr) 추가

 

 

2. 기본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

호환성 보기 설정 후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본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해보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창을 하나만 열고 다른 창은 모두 닫기

○ 인터넷→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의 ‘원래대로’ 버튼 클릭

○ ‘개인 설정 삭제’ 클릭 후 ‘다시 설정’ 클릭

○ 재부팅

 

 

위 방법으로 장애해결이 안될 경우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1577-1000)의 IT 상담사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