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1. 호환성 보기 설정
○ 인터넷 →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호환성 보기 설정 변경'에 사이트 주소(nhis.or.kr) 추가
2. 기본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
호환성 보기 설정 후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본 설정을 원래대로 복원해보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창을 하나만 열고 다른 창은 모두 닫기
○ 인터넷→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
○ ‘개인 설정 삭제’ 클릭 후 ‘다시 설정’ 클릭
○ 재부팅
위 방법으로 장애해결이 안될 경우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1577-1000)의 IT 상담사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