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해당 오류는 PC에 깔려있는 은행 사이트 또는 결제 기능이 있는 사이트의 보안프로그램, PC 설정 등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호환성 보기 설정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하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②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③ 사용자 지정 수준 →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변경


     호환성 보기 설정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② '호환성 보기 설정 변경'에서 사이트 주소 추가

 

아래  ‘시스템 에러 도우미’ 페이지 1번, 3번 항목에 화면 설명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시스템 에러 도우미 바로가기

 

 

 

2. 재접속 후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

    보안 프로그램 XecureWeb Control을 삭제 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①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습니다.

    ② 시작-제어판을 클릭합니다.

    ③ ‘프로그램 및 기능’ 또는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클릭합니다.

    ④ XecureWeb Control을 삭제합니다.

    ⑤ 다시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보안 프로그램이 재설치됩니다.

 

 

 

위 방법으로 장애해결이 안될 경우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1577-1000)로 전화하셔서 IT 상담사 연결을 요청하시면

원격지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