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시스템 에러 도우미’ 페이지를 보시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10 이용자는 2번 항목 <윈도우10 사용자 공인인증서 로그인 이상시 조치방법>도 확인 필요)
위 방법으로 장애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1577-1000)에 연락하여 IT상담사 연결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Window10 사용자 포함]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등록일2015.08.10
조회수4358
해시태그103
담당부서 통합징수실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시스템 에러 도우미’ 페이지를 보시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10 이용자는 2번 항목 <윈도우10 사용자 공인인증서 로그인 이상시 조치방법>도 확인 필요)
위 방법으로 장애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1577-1000)에 연락하여 IT상담사 연결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