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보험 고객센터로 상담전화가 들어와 민원 상담 도중 다른 공단
(연금, 근로복지공단) 업무를 문의 시에는 전화를 전환(호, 고객정보)
할 수 있도록 공단 간 전용선을 이용한 콜센터 연계 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
(건강보험고객센터 ⇔ 연금공단 고객센터, 건강보험 고객센터⇔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
※단, 각 공단의 지사로 전화한 경우는 다른 공단으로 호 전환이 안됩니다
두개 공단에서 민원 처리되어야 하는 업무의 전화상담 민원은 해소 방법이 있습니까 ?
등록일2011.02.01
조회수2438
해시태그103
담당부서 납부지원실
○ 건강보험 고객센터로 상담전화가 들어와 민원 상담 도중 다른 공단
(연금, 근로복지공단) 업무를 문의 시에는 전화를 전환(호, 고객정보)
할 수 있도록 공단 간 전용선을 이용한 콜센터 연계 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
(건강보험고객센터 ⇔ 연금공단 고객센터, 건강보험 고객센터⇔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
※단, 각 공단의 지사로 전화한 경우는 다른 공단으로 호 전환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