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EDI 신고서식 화면 등 새 창(받은문서함, 보낸문서함, 산출내역 내 문서조회창 포함)
   열리지 않을 경우,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및 팝업 허용 방법

 1. 열려있는 브라우저를 모두 닫고 새로 브라우저 열기


 2. 캐시삭제
  - Chrome 브라우저:   브라우저 상단 오른쪽 점3개 버튼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본 > 기간 "전체 기간" 선택>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이미지 및 파일" 체크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브라우저 상단 오른쪽 점3개 버튼 >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 시간 범위 "모든 시간" 선택> "검색 기록", "다운로드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체크 > 지금 지우기
  - Internet Explorer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 기록 > 삭제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체크 > 삭제

 3. 팝업 허용
  - Chrome 브라우저: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 "팝업 전송 및 리디렉션
    사용이 허용됨" 목록에 "edi.nhis.or.kr" 추가
  -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설정>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사이트 사용 권한 > 팝업 및 리디렉션 > 허용 > 추가버튼을
     이용하여 "edi.nhis.or.kr" 주소 입력
  - Internet Explorer: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